HOME 고객지원 공지사항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안내] 한국폼텍(주) 회원약관 변경에 따른 안내
번호 : 921 등록일 : 2022-08-16 조회수 :19076

한국폼텍(주) 회원약관 변경에 따른 안내.

안녕하세요. 한국폼텍(주)입니다.

 

전자상거래(인터넷사이버몰) 표준약관 제10023호(2015. 6. 26. 개정)를 기준으로

최신 약관 양식 적용을 위한 개정입니다.

 

변경된 약관은 2022년 8월 23일부터 적용 예정입니다.

 

변경 약관 확인하기 1

변경 약관 확인하기 2

 

감사합니다.

덧글 0
이전글 [안내] 2022년 추석기간 온라인몰 배송 및 서비스 운영 안내
다음글 [안내] 2022년 하계휴가 중 쇼핑몰 및 상담업무 축소운영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