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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 2021년 하계휴가 중 쇼핑몰 및 상담업무 축소운영 안내
번호 : 911 등록일 : 2021-07-27 조회수 :11741

안녕하세요. 한국폼텍(주)입니다.

 

한국폼텍의 하계휴가로 인하여, 쇼핑몰 등의 고객 전화상담 업무가  

일부 축소 운영됨을 안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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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폼텍 하계휴가 운영안내]

   하계 휴가기간 : 8월 2일(월) ~ 8월 4일(수)

 

* 고객 전화상담 운영 :  

 상담시간 (오전 8시 ~ 오후 6시) 정상운영,

 상담인원 축소운영.

 

* 쇼핑몰 주문 및 배송 : 정상운영

 

* 전화주문(080-301-2100), 환불 및 교환 문의 : 미운영

 

* 전자세금계산서는 8월 5일(목)부터 발행 예정

 

 

 

▶ [우체국 하계휴가 운영안내]

   우체국 하계 휴가로 인해 7월 29일~8월2일 동안 계약소포 우편물에 대한

   배송 제한 또는 지연이 있을 예정입니다

   

* 신선식품 접수 제한 및 배달지연

  -. 배달제한 지역 : 전국

  -. 지연기간 : 7월 30일(금) ~ 8월 2일(월)

 

* 모든 소포 우편물 접수중지

  -. 배달제한 지역 : 아래지역(12개 지역) 행 계약소포 우편물

     (서울) 서울강남, 서울강동, 서울성북

     (경인) 인천, 남인천, 서인천, 하남, 평택, 안양, 안산

     (전북) 전주, 군산

  -. 기간 : 7월 29일(목) ~ 7월 30일(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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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가 기간 동안 잘 충전하여,  

더욱 좋은 서비스와 상품으로 찾아 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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