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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안내] 우체국 파업으로 인한 우체국 배송지연 안내드립니다.
번호 : 918 등록일 : 2022-06-10 조회수 :9547

※우체국 파업 철회로 정상 배송 운영합니다(2022.06.17) 

 

우체국 택배 배송 지연 안내

 

안녕하세요! 한국폼텍 입니다.

우체국 파업으로 인한 우체국 배송지연 안내드립니다.

 

폼샵 택배 배송 업체인 우체국 택배가 2022년 06월 14일 파업 예정으로  

배송 접수가 지연 될 예정입니다.

 

우체국파업기간 동안 폼샵에서 주문, 결제는 가능하지만, 배송은 우체국 택배 업무가  

정상화되기 전까지는 지연되므로 폼샵의 상품 구매 시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우체국에서 공지한 서비스 제한 내용 -  

 

o 대 상 : 계약소포 우편물

o 제한내용 : 2022.06.14 파업 시, 2002.06.13 접수분부터 계약업체별 접수물량 제한 및  

                냉동/냉장 등 신선식품 접수 중지

 

※ 정확한 파업일자가 불확실한 상황으로, 파업상황이 달라지는대로  

본 공지사항에서 소식을 전하겠습니다.

 

우체국의 파업으로 부득이 폼샵의 배송이 지연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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