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공지사항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안내] 하계휴가 중 상담업무 축소운영 안내
번호 : 901 등록일 : 2020-07-27 조회수 :9839

안녕하세요. 한국폼텍(주)입니다.

 

한국폼텍의 하계휴가로 인하여, 쇼핑몰 등의 고객 전화상담 업무가 
일부 축소 운영됨을 안내 드립니다.

 

=======================================

 

[한국폼텍 하계휴가 운영안내]

 

▶ 하계 휴가기간 : 8월 3일(월) ~ 8월 5일(수)

 

- 고객 전화상담 운영 : 정상운영(오전 8시 ~ 오후 6시)

 

- 쇼핑몰 주문 및 배송 : 정상운영

 

- 전화주문(080-301-2100), 환불 및 교환 문의 : 미운영

 

- 전자세금계산서는 8월 6일(목)부터 발행 예정

 

=======================================

 

 

휴가 기간 동안 잘 충전하여, 
더욱 좋은 서비스와 상품으로 찾아 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폼텍제품 이용 관련]

▶ FAQ(자주묻는 질문)

 

[폼텍/웍스 오프라인 판매처]

▶ 폼텍 판매처 확인하기


▶ 웍스 판매처 확인하기

=====================

 

 

덧글 0
이전글 [공지] 택배없는날 관련 주문, 배송 안내
다음글 [안내] 5월 1일 근로자의 날 휴무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