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인쇄관련] 인쇄 때문에 그러는데요...
번호 : 10631 분류 : 인쇄관련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07-09-14 조회수 :1987

안녕하세요.
저희 폼텍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고객님께 제품 사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이미 게시판등을 통해 파악하고 계신 내용처럼
[인쇄미리보기]창의 [프린터 여백조정]기능등을 통해
인쇄위치를 조정하실 수 있도록 되어 있으나 몇몇 복합기
기종에서는 용지 공급의 불규칙으로 인해 여백조정 기능이
불가능한 기종도 있을 수 있고 구조적으로 두꺼운 용지에
대한 공급이 원활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아마도 고객님께서 사용하고 계신 프린터 기종에서는
[프린터 여백조정] 조정방법을 통해 출력위치 보정이
가능하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프린터 여백조정 방법] ---------------------------------

라벨용지를 이용해 뽑으신 결과물을 기준으로 프린터 여백조정을
하시는 게 가장 좋습니다.

프린터 여백 조정은 출력된 현재위치에서 오른쪽, 아래쪽은 + 값을
윗쪽, 왼쪽으로 이동시키고자 하실때는 - 값을 mm 단위로(예: -5.0)
현재 입력되어 있는 값에 가감을 해주시면서 조정해 주시면 됩니다.

--------------------------------------------------------------
 

참고로 프린터의 오차를 감안, 정교한 출력의 어려움을 고려하여
[디자인 프로 7]에서는 출력시 디자인하신 내용보다 외곽부분을
약 2mm 정도를 더 출력하도록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계속해서 같은 증상이 발생하시면 저희 고객지원팀의
1:1 원격지원으로 상담을 받아 보셨으면 합니다.

기타 소프트웨어 사용 중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저희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전화문의]를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
저번에 한번 글을 올렸지만 여전히 진척이 없습니다...

hp 1220c 제품과 samsung Photo Myjet Plus MJC-5000c를 사용하고 있는데

2 두가 기종 역시 CD 일반용 라벨지를 뽑을때 그 전 상황과 마찬 가지 입니다...

프린터가 문제 일까요 아니면은 미리보기에서 여백을 조정을 못해서 그런걸까요...

이 문제로 현제 2주쩨 작업이 이루어 지지 않은 상태인지라...참으로 답답합니다...

이번에 안되면은...어쩔수 없이 라벨지 대신에 A4 용지로 그냥 인쇄를 해서

나누어 줘야 할 상황이 되었는데...어찌 다른 방법이 없을까요??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인쇄 때문에 그러는데요...
다음글 최근 자료지우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