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인쇄관련] [출력관련 문의 드립니다.]
번호 : 15376 분류 : 인쇄관련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21-09-10 조회수 :1346

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디자인 프로 9 , 디자인 이지는 인쇄에 영향을 주는

부분이 없는 상태입니다.

 

윈도우에 설치된 프린터 드라이버, 또는 프린터와 PC의

연결문제로 추측됩니다.

 

윈도우 메모장으로 시험인쇄를 여러차례 시험해  

보시고요.  

 

그래도 문제해결이 안되는 경우  

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고객지원센터(1588-4952)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한 상담을 드리겠습니다.

 

기타 제품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안녕하세요. 출력관련 문의 드립니다.

디자인 프로9이 출력이 되다가 안되다가 합니다./
물론, 일반 프린터는 잘 됩니다.

디자인 프로9이 잘 실행되지 않아서, 
디자인 이지로 새로 라벨을 출력하면, 잘됩니다.

뭐가 문제인지 도저히 모르겠습니다.

다른 새로운 노트북에 설치하여, 출력해도 디자인 프로 9은 출력이 불가합니다. 

바쁘시더라도 확인 부탁 드립니다.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출력관련 문의 드립니다.]
다음글 LS 3130 두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