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디자인 프로 9 , 디자인 이지는 인쇄에 영향을 주는 부분이 없는 상태입니다. 윈도우에 설치된 프린터 드라이버, 또는 프린터와 PC의 연결문제로 추측됩니다. 윈도우 메모장으로 시험인쇄를 여러차례 시험해 보시고요. 그래도 문제해결이 안되는 경우 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고객지원센터(1588-4952)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한 상담을 드리겠습니다. 기타 제품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안녕하세요. 출력관련 문의 드립니다.
디자인 프로9이 출력이 되다가 안되다가 합니다./ 물론, 일반 프린터는 잘 됩니다.
디자인 프로9이 잘 실행되지 않아서, 디자인 이지로 새로 라벨을 출력하면, 잘됩니다.
뭐가 문제인지 도저히 모르겠습니다.
다른 새로운 노트북에 설치하여, 출력해도 디자인 프로 9은 출력이 불가합니다.
바쁘시더라도 확인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