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사용방법] 엑셀자료 업데이트
번호 : 15523 분류 : 사용방법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22-01-13 조회수 :337

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엑셀 내용 변경시, 자동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

새로운 엑셀을 불러오시면,

기존 디자인에 엑셀 연동 가능합니다.

 

※ 엑셀자료를 활용하여 라벨 만들기

 

1. [디자인 프로 9]을 실행하고 기존 디자인을 

[홈]-[열기]로 불러옵니다.

[자료]에서 [자료관리]를 클릭합니다.

 

2. 자료관리창에서 [자료 열기]를 클릭합니다.

자료열기창이 뜨면 엑셀 데이터가 있는 위치를 지정한 후,

[열기]버튼을 클릭합니다.

 

3. [사본으로 저장]창이 뜨면 저장합니다.

 

4. 엑셀자료가 올바르게 변환되었는지 확인한 후, 왼쪽 상단

[라벨디자인]을 클릭하면 기존 디자인에 새로운 엑셀이

적용됩니다.

 

5. [홈]에서 [인쇄미리보기]확인 후, [인쇄]버튼을 눌러 출력

합니다.

 

 

기타 제품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한 번 불러온 엑셀 자료의 내용이 변경된 경우 업데이트 하여 기존 디자인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엑셀자료 업데이트
다음글 화일인덱스용라벨 3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