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제품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업데이트 과정에서 일부 오류가 발생한 것 같습니다. 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고객지원팀(1588-4952)으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한 상담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안녕하세요.
파일 열기 시 폼텍디자인프로의 업데이트가 있다고 하여 체크 후 파일을 열려고 하면 " 해당 디자인파이리은 더 최신의 디자인프로 프로그램으로 제작된 것입니다. 계속 진행하면 치명적인 오류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계속 진행할까요?" 라고 뜨고, 예을 하면 아무 기록이 없는 화면이 뜨고 칸을 선택하면 " Stream read error" 창이 뜹니다.
프로그램을 제거 후 재설치를 해도 같은 오류가 발생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