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공지사항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안내] 우체국 파업으로 인한 우체국 배송지연 안내드립니다.
번호 : 906 등록일 : 2021-06-09 조회수 :13163

안녕하세요! 한국폼텍 입니다.

 

우체국 파업으로 인한 우체국 배송지연 안내드립니다.

 

 

전국택배노동조합산하 전국택배노조 우체국본부소속 소포위탁배달원의 파업으로

 

부득이 폼샵의 배송이 지연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폼샵에서 주문, 결제는 가능하지만, 배송은 우체국 택배 업무가 정상화되기 전까지는  

 

지연되므로 폼샵의 상품 구매 시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여러분 모두 건강 유의하시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덧글 0
이전글 [공지] 한국폼텍 서버 이전에 따른 홈페이지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다음글 [안내] 2021년 설 연휴기간 온라인몰 배송 및 서비스 운영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