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공지사항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안내] 우체국 파업으로 인한 우체국 배송지연 안내드립니다.
번호 : 914 등록일 : 2022-01-07 조회수 :16479

우체국 택배 배송 지연 안내

 

안녕하세요! 한국폼텍 입니다.

우체국 파업으로 인한 우체국 배송지연 안내드립니다.

 

폼샵 택배 배송 업체인 우체국 택배가 2022년 01월 07일 현재 파업으로 일부지역 

배송 접수가 중지 되었습니다.

우체국파업기간 동안 폼샵에서 주문, 결제는 가능하지만, 배송은 우체국 택배 업무가  

정상화되기 전까지는 지연되므로 폼샵의 상품 구매 시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o 중지기간 : 2022. 1. 10.(월) ~ 별도 안내시까지

o 중지지역

- (경기) 성남시, 이천시, 김포시 일부

- (충청) 서산시 일부

- (경남) 창원시 성산구

- (울산) 남구·울주군

이외의 세부지역은 아래를 참조해 주세요.

 

우체국의 파업으로 부득이 폼샵의 배송이 지연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은 우체국 파업에따른 우체국 서비스 제한 내용 입니다.-

 

 

 

 

덧글 0
이전글 [안내] 2022년 설 연휴기간 온라인몰 배송 및 서비스 운영 안내
다음글 [안내] 우체국 파업으로 인한 우체국 배송지연 안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