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한가위 연휴를 맞이하여, 일부 서비스의 휴무에 대해서 안내 드립니다.
☞ 쇼핑몰 운영 및 고객센터(프로그램 상담) 운영관련 업무
휴무기간 : 2016년 09월 14(수) ~ 16일(금) (3일간)
휴무내용 : 기간 중 전화상담, 배송,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업무가 중단됩니다.
(단, 휴무기간 동안 신청하신 전자세금계산서는 19일(월) 이후에 발행됩니다.)
휴무 기간에도 쇼핑몰 주문은 정상적인 주문이 가능합니다.
아울러, 택배사의 추석 물류 처리 관계로 9월 13일(화) 15:00 이후 주문 건은
배송이 늦어질 수 있는 점 함께 안내드립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풍요롭고 즐거운 한가위 되시기를 한국폼텍 가족 모두 기원드립니다.
감사 합니다.
한국폼텍 임직원 일동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