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쇼핑몰에서 구입하신 제품이
택배업체에서 배송하는 과정에서
출고할 당시와는 달리 많이 훼손이
된 것 같습니다. 업무가 시작되는
월요일 담당부서와 해당 업체에
조금 더 신경을 쓸 수 있도록
고객님의 의견을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서 너무나 죄송스럽구요.
말씀해 주신 소중한 의견 하나하나 놓치지않는
폼텍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 포장 상태가 별로 안좋은거 같아요..
> 지난번에는 라벨포장이 뜯어져서 왔었구요..
> 이번엔 포장 박스가 아주 찟어져서 왔습니다.
> 서비스 품질 안내서인가? 제품 사면 박스안에 넣어주잖아요~
> 그것도 안왔구요 딸랑 제품만 왔습니다.
> 유통과정중에 박스가 찟어 질 수 있다고는 생각하지만 너무
> 찟어 졌어요. 그리고 예전에는 박스 윗쪽, 아래쪽 모두 테잎으로
> 붙여 주셨는데요... 아래는 그대로 붙여오는데 윗쪽은 딸랑 테잎
> 한줄로 붙여옵니다. 뭐... 테잎 많이 붙여봤자 뜯기만 귀찮지... 하고
> 생각 할 수 있는데요... 예전보다 품질은 좋아졌을지 모르지만
> 배송상태나 서비스는 예전이 훨씬 좋은거 같아요~
> 폼택을 좋아하는 마음에 몃자 적어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