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사용방법] 문의드립니다..
번호 : 9925 분류 : 사용방법 작성자 : 한국폼텍 등록일 : 2006-11-27 조회수 :47802
안녕하세요. 김성수님
저희 폼텍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지고 계신 엑셀자료를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디자인 프로 7]을 설치하셨다고 가정을 하고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엑셀자료를 이용해 주소용라벨 출력을 하시려면
[디자인 프로 7]을 실행하셔서 [제품선택]창이
나오면 [취소]버튼을 눌러 닫습니다.

상단 메뉴바에서 [자료]-[자료관리]을 누른 후
[자료관리]창에서 [파일]->[엑셀 자료 열기]를 눌려
엑셀 파일이 저장된 위치로 이동. 엑셀파일을 선택.
[파일변환]하시면 자료변환이 되십니다.

* 주) [엑셀 자료 열기]를 선택하신 후 [자료 열기]창에서
파일 형식을 꼭 Microsoft Excel Files(*.xls)로 선택해
주세요.

변환된 자료가 창에 나타나면 [라벨디자인]을 누르세요.

[라벨디자인]을 누르시면 [인쇄범위 설정],[인쇄 항목 선택]
을 기본값에 그대로 두신 후 [적용]을 눌려주세요.

다음으론 제품선택 창에서 출력할 용지를 고르시고
[직접 새로 만들기]]또는[확인]을 누릅니다.

[인쇄 항목 선택]창에서 왼쪽의 [항목선택]에 있는 내용을
더블클릭해서 오른쪽[선택된 항목]으로 넘겨주세요.

넘겨주신 후에 확인을 누르시면 첫번째 라벨에 입력한
내용이 나옵니다. 주소, 이름 등을 원하는대로 마우스로
적절히 드래그해서 재배치를 하시구요.

보이는 라벨을 조정하시면 나머지 주소들도 모두 동일하게
적용이 됩니다.

모든 작업이 완료되면 [파일]-[인쇄]-[미리보기]에서내용을
확인하신 후에 인쇄를 누르시면 되구요.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저희 폼텍으로
전화문의를 주세요. 감사합니다.

(디자인 프로 6 플러스의 경우 디자인 프로 6에서
제품선택 창을 [취소]하시고 [자료]-[자료열기]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 주소용라벨 14칸짜리 출력을하려고하는데요~
>
> 소프트웨어는 다운받았는데
>
> 그 소프트웨어에서 엑셀파일을 못불러오나요?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문의드립니다..
다음글 [디자인 프로 8/7] 윈도우 8, 7, Vista, XP 설치 오류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