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윤준영님
저희 폼텍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으로 보아 저희 폼텍에서도
고객님의 컴퓨터를 살펴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환경적인 충돌에 의한 현상으로 생각이 됩니다만,
최초 한 번만 실행이 되고 재부팅시에는 안되는
현상으로 보아 악성코드 등에 의한 문제일 가능성도
있구요. 고객님께 전화를 드려 원격제어를 통해
확인하면서 상담을 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문제해결책을 강구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으며,
다른 프로그램을 이용한 라벨출력을 하시는 차선책으로
작업하실 수 도 있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구요, 유선상으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 귀사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처음에는 실행해서 사용하고 컴을 재부팅시
>
> 키면 프로그램이 실행이 안돼다시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야하는데 왜그
>
> 런지요??
>
> 해결방법을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