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에러문의] Floting point overflow 라고만 떠요 ㅜㅜ
번호 : 10085 분류 : 에러문의 작성자 : 한국폼텍 등록일 : 2007-01-12 조회수 :2488
안녕하세요. 정지범님
저희 폼텍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주신 floating point overflow 는 일종의 연산 오류로
바이러스나 컴퓨터에서 프린터 스풀과정 도중 연산오류가 일어난
듯 합니다. 프린터 드라이버 재설치를 먼저 해 보는것이 좋겠습니다.

폼텍 프로그램 재설치를 해 보셔도 동일한 에러발생 확률이
높구요, 이는 폼텍 자체적인 오류라기 보다는 앞서 말씀드린
환경적인 문제의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고객님들께서 자주 질문주시는 프린터로는
HP LaserJet 1200 Printer, HP Color LaserJet 1600 Printer
시리즈였구요. www.hp.co.kr 에서 최신의 해당 드라이버를 받아
재설치해 보시고, 다른 프린터가 있다면 다른 프린터 기종에서
테스트를 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저희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전화문의를 주시구요, 추운 날씨에 따뜻한 옷차림으로
출근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 안녕하세요.
>
> 예전부터 사용해왔고 아주 편리해서 좋았는데
>
> 며칠전 고객발송용으로 주소용라벨을 제작..인쇄를 누르니
>
> 경고창과 함께 'Floting point overflow' 라는 문구만 뜨고
>
> 확인을 누르면 몸텍프로그램 자체가 다운되어버리네요..
>
> 그래서 시험삼아 하나만 대충 문자 집어넣고 인쇄를 눌러봐도
>
> 똑같은 메시지만 뜨고 다운...이를 어찌해야할까요...?
>
> 조금 급하게 제작해야하는 상황이라 답답하기만해요..
>
> 제게 해답을 주세요 !!!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Floting point overflow 라고만 떠요 ㅜㅜ
다음글 에러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