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사용방법] 다운로드가 되질 않습니다.
번호 : 10099 분류 : 사용방법 작성자 : 한국폼텍 등록일 : 2007-01-16 조회수 :3594

안녕하세요. 한국폼텍(주)입니다.

현재 고객님이 문의주신 사항을 저희쪽에서 점검한 결과
다운로드 서버에서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제공으로 되고
있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고객님께서 다운로드시 메시지창이 나타나시면 실행을
하지마시고 저장으로 [바탕화면] 또는 [내 문서] 폴더등에
1차적으로 다운로드 받으신 다음 받으신 받으신 파일을
더블클릭으로 실행하여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파일크기가 큰 관계로 다운로드시 실행으로
설치하실 경우 고객님과 같은 메시지가 나타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 사용하는 OS는 Windows XP인데요,
> 디자인프로 6버전이 다운이 되질 않습니다.
> FAQ를 참조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파일들을
> 다운을 받았지만, 실행이 되질 않습니다.
>
> Corrupt installation detected, check source media or re-download.
>
> 라는 오류창이 계속 뜹니다.
> 그래서 다시 다운 받아봐도 잘 되질 않고..
> 사실 말 뜻을 모르겠어서 조치를 못 취하겠습니다.
>
> 급한 일이니까 최대한 빨리 답신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
> 고생이 많으십니다!
>
> 부탁드립니다~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다운로드가 되질 않습니다.
다음글 다운로드가 되질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