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주)입니다.
고객님 컴퓨터에 설치를 위한 파일이 완벽하게 존재하셔야
하는데 다운로드시 회선상태등의 여러가지 문제로 일부
다운로드 받으신 설치 파일이 손상되어 나타나는 문제로
추측됩니다.
상담이 가능하실때 저희 고객지원센터로 다시한번 문의를
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문제점을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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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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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답변 감사드립니다.
>
> 하지만 지금까지 저장으로 다운을 받았는데요..
> 파일 크기가 커서 그런 메시지가 뜨는 건가요?
> 그럼 공간을 확보하는 방법밖에는
> 다른 방법이 없는 건가요?
>
>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
>
> >
> > 안녕하세요. 한국폼텍(주)입니다.
> >
> > 고객님의 문의사항에 답변을 올립니다.
>
> > 현재 저희쪽의 다운로드 서버를 확인해본 결과
> > 서비스 제공에 이상이 없는 것으로
> > 확인되었습니다.
> >
> > 다운로드시 메시지창이 나타나시면 실행을 하지마시고
> > 저장으로 [바탕화면] 또는 [내 문서] 폴더등에 1차적으로
> > 다운로드 받으신 다음 받으신 받으신 파일을 더블클릭으로
> > 실행하여 설치해 주십시요.
> >
> > 다운로드 파일크기가 큰 관계로 다운로드시 실행으로
> > 설치하실 경우 고객님과 같은 메시지가 나타나실 수 있습니다.
> >
> > 감사합니다.
> >
> >
> >
> > 대표전화 : 1588-4952
> >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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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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