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사용방법] 다운로드가 되질 않습니다.
번호 : 10097 분류 : 사용방법 작성자 : 한국폼텍 등록일 : 2007-01-16 조회수 :3205

안녕하세요. 한국폼텍(주)입니다.

고객님 컴퓨터에 설치를 위한 파일이 완벽하게 존재하셔야
하는데 다운로드시 회선상태등의 여러가지 문제로 일부
다운로드 받으신 설치 파일이 손상되어 나타나는 문제로
추측됩니다.

상담이 가능하실때 저희 고객지원센터로 다시한번 문의를
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문제점을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 답변 감사드립니다.
>
> 하지만 지금까지 저장으로 다운을 받았는데요..
> 파일 크기가 커서 그런 메시지가 뜨는 건가요?
> 그럼 공간을 확보하는 방법밖에는
> 다른 방법이 없는 건가요?
>
>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
>
> >
> > 안녕하세요. 한국폼텍(주)입니다.
> >
> > 고객님의 문의사항에 답변을 올립니다.
>
> > 현재 저희쪽의 다운로드 서버를 확인해본 결과
> > 서비스 제공에 이상이 없는 것으로
> > 확인되었습니다.
> >
> > 다운로드시 메시지창이 나타나시면 실행을 하지마시고
> > 저장으로 [바탕화면] 또는 [내 문서] 폴더등에 1차적으로
> > 다운로드 받으신 다음 받으신 받으신 파일을 더블클릭으로
> > 실행하여 설치해 주십시요.
> >
> > 다운로드 파일크기가 큰 관계로 다운로드시 실행으로
> > 설치하실 경우 고객님과 같은 메시지가 나타나실 수 있습니다.
> >
> > 감사합니다.
> >  
> >
> >
> > 대표전화 : 1588-4952
> >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 ---------------------------------------------------
> >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 ---------------------------------------------------
>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다운로드가 되질 않습니다.
다음글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