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사용방법] 자료관리
번호 : 10449 분류 : 사용방법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07-06-14 조회수 :1028

안녕하세요.
저희 폼텍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료관리]창에서 마우스로 해당 줄을 클릭하고
화면 하단의 [ + ]기호는 [구성원추가] 즉, 레코드를 삽입하는 것이며
[ - ]는 레코드 삭제 기능입니다.
데이터를 입력할 수 있는 행단위로 삽입, 삭제가 가능한 기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의) [그룹명]을 마우스로 클릭. 커서를 놓고 [+],[-] 를 누르면
[구성원추가/삭제]와 마찬가지로 [그룹추가/삭제]가 됩니다.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저희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전화문의를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디자인프로7을잘쓰고있습니다. 자료관리에 궁금한점을 알고싶습니다.
자료관리창에서 구성원 추가나,수정은 잘이용하고있는데
기존 구성원을 삭제할경우는 어떻케해야하는지요?
-내용을 지우기로하면 빈칸이되는데,내용을 지울경우 1칸씩 올라붙을수는없는
것인지 알고싶습니다.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자료관리
다음글 추가질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