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에러문의] 윈도우비스타에서의 사용
번호 : 10465 분류 : 에러문의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07-06-22 조회수 :1197

 

안녕하세요.
저희 폼텍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폼텍 소프트웨어 사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최근에 자동 업데이트된 최신 버전(7.0.1.7)을 하위 경로에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면 이전버전(7.0.1.6)으로 되돌리 실 수 있습니다.

디자인 프로 7 다운그레이드 > > >

참고로 현재 버전은 문의주신 원도우 비스타 환경에서는
일부 기능이 비정상적으로 작동하 실 수 있습니다.
이는 원도우 비스타의 계정별 권한 강화에 따른 읽고 쓰기와
연관된 문제로 현재 원도우 비스타 버전에 대해 작업이
개발팀에서 진행중에 있습니다.
비스타 버전에 대한 설치판 배포 일정는 대략 6월말~7월초경으로
예정하고 있습니다.

기타 제품 사용상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저희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전화문의를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윈도우비스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얼마전 비스타 업데이트후에 디자인프로7프로그램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그때 즈음에서 디자인 프로7도 자동 업데이트가 실행되었던 것 같습니다.

일단 예전에 작업한 파일이 전혀 열리지 않고,
새로운 작업시에도 화면에 보여야 할 새창이 열리지 않습니다.
암턴 작업을 전혀 할 수가 없네요...
그전까진 비스타에서도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자동 업데이트를 어케 막을수도 없고...

다시 다운받으려고 보니, 윈도우 비스타는 아직 지원이 안되는 것 같던데...
비스타가 문제입니까 아니면 다른 문제일까요...
(바이러스 검사 악성코드 전부 문제 없었습니다.)

아...작업해야 할 것은 많은데 문제의 원인조차 모르고 있으니...

도와주세욤~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윈도우비스타에서의 사용
다음글 폼텍으로 만든 명함을 코렐드로우에서 인쇄불가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