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에러문의] 제품사용
번호 : 10521 분류 : 에러문의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07-07-15 조회수 :1091

 

안녕하세요.
저희 폼텍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주신 사항으론 정확한 문제 해결을 위한 답변을
드리기에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우선 급하신대로 사용중이신 한글, 워드등의 라벨 만들기 기능을
(FAQ 사용방법 참조)사용하셔서 출력을 하시고 업무가 시작되는
월요일 고객지원팀과 상담을 해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안녕하세요..
윈도우 비스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폼텍에서 프로그램을 다운 받았는데 (디자인프로 7-비스타버전용)
실행을 할 수가 없다는 메세지가 나와서여..
당장 작업을 해야 하는 상황인데..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제품사용
다음글 "시디 디자인 프로"에서 "워드아트" 사용에 대한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