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제품문의] 입금확인이 안되어 있네요~;
번호 : 10536 분류 : 제품문의 작성자 : krfreey 등록일 : 2007-07-30 조회수 :1273
제가 오늘 12시정도에 국민은행으로 무통장 입금을 하려했었는데...
제가 지급받은 계좌번호는 363~~~~ 으로 시작하는 계좌번호였습니다.
그러나... 현금인출기에 계좌번호를 작성하면 자꾸 인식을 못하는 것이었습니다.
그후에 회사에 전화를 걸어 어떻게 된 사정이냐고 물었더니, 저희 국민은행계좌는 253-25-0013-045라고 말해서 거기에다가 입금을 시켰고, 명세표에서도 한국폼텍으로 입금되었다고 작성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6시30분정도에 인터넷으로 배송내역을 확인해보았더니, 아직 입금대기더군요;;;
어떻게 된건가요~!! 제가 현재 부대에 있어서 이번주 외박을 나가는데.. 3일(금요일)에 물건을 지급받지 못하면... 많은 시간을 기다려야 합니다.
딱한 저의 사정을 이해해주시고, 신경좀 써주시기 바랍니다.
목요일까지 꼭 배송해주세요!!!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글자
다음글 입금확인이 안되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