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주문/입금/배송] 입금확인이 안되어 있네요~;
번호 : 10535 분류 : 주문/입금/배송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07-07-30 조회수 :1197

안녕하세요. 김병찬 고객님
저희 폼샵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폼샵을 통해 제품을 구입하신 경우 결재하시는 과정에서
가상계좌 이체를 통해 결재가 이루어지도록 되어 있습니다만
이 부분에 고객님께 약간의 혼란을 끼쳐 드린 것 같아 죄송합니다.

주문하신 제품은 화요일 발송 예정이며 늦어도 목요일까지
받으실 수 있도록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제가 오늘 12시정도에 국민은행으로 무통장 입금을 하려했었는데...
제가 지급받은 계좌번호는 363~~~~ 으로 시작하는 계좌번호였습니다.
그러나... 현금인출기에 계좌번호를 작성하면 자꾸 인식을 못하는 것이었습니다.
그후에 회사에 전화를 걸어 어떻게 된 사정이냐고 물었더니, 저희 국민은행계좌는 253-25-0013-045라고 말해서 거기에다가 입금을 시켰고, 명세표에서도 한국폼텍으로 입금되었다고 작성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6시30분정도에 인터넷으로 배송내역을 확인해보았더니, 아직 입금대기더군요;;;
어떻게 된건가요~!! 제가 현재 부대에 있어서 이번주 외박을 나가는데.. 3일(금요일)에 물건을 지급받지 못하면... 많은 시간을 기다려야 합니다.
딱한 저의 사정을 이해해주시고, 신경좀 써주시기 바랍니다.
목요일까지 꼭 배송해주세요!!!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입금확인이 안되어 있네요~;
다음글 미리보기 안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