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에러문의] 인쇄범위설정 에대해
번호 : 10539 분류 : 에러문의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07-08-01 조회수 :1266

안녕하세요.
저희 폼텍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하신 내용처럼 메뉴바 [파일]-[인쇄]시 하단의
그림처럼 [인쇄범위설정] 창이 나타나도록 되어 있습니다.

만약에 이 창이 안 나타나시는 경우라면
고객님께서 디자인하신 내용의 문제 또는 프린터 환경문제로
창이 나타나는 특정 현상으로 보여지십니다.
(디자인 시 너무 큰 이미지를 사용하여 미리보기
생성을 못하거나 기본 프린터의 미 설정문제로
[인쇄범위설정]이 안나타나는 경우로 추측됩니다.)


보다 자세한 상황을 고객지원팀의 1:1 원격지원으로
상담을 받아 보셨으면 합니다. 

기타 소프트웨어 사용 중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저희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전화문의]를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귀사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
좋은 제품 잘쓰ㅡ고 있습니다 ..
하지만
사용하다 불편한점이있어 질문드립니다 .
인쇄범위설정에서
파일 -인쇄 - 범위설정 하게 돼있다고 하시는데
그게 잘않되네요
인쇄범위설정 창이
활성화가 않되네요
소비촉진을 위해 막아놓으신건가요 .. ???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귀사의 무궁한 발전과 건승하십을 기원합니다 ....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인쇄범위설정 에대해
다음글 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