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 폼텍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각 라벨 영역안에 문자 데이터가 없는 것으로 인식되는
프린터 드라이버의 오류현상으로 추측됩니다.
[디자인 프로 7]의 인쇄미리보기 화면의 왼쪽 상단 선택을
[선 색상]을 흰색으로 변경하시고 화면 왼쪽 중간에 부분에
[칼선 인쇄]를 체크하신 다음 화면 하단의 [변경값 적용] 버튼을
누려 인쇄해 보셨으면 합니다.
계속해서 같은 증상이 발생하시면 저희 고객지원팀과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셨으면
합니다.
사용하시면서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저희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전화문의]를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안녕하세요.
답변해 주신대로 3629로 저장된 기존 디자인 파일을 불려와서
편집 작업 없이 먼저 출력을 해 보았더니 편집한것과 같이
오른쪽 끝부분만 나옵니다.
확인하고 답변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