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에러문의] [비스타 64비트]에서 오동작합니다.
번호 : 10571 분류 : 에러문의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07-08-16 조회수 :1432

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저희 폼텍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폼텍 소프트웨어 사용에 불편함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현재 [디자인 프로 7]만이 원도우 비스타 버전(32, 64 비트)에서
운영될 수 있도록 개발되어 있는 상태이고 [디자인 프로 6]에
대해서는 현재 내부에서 추가 개발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고객님께 나타나는 디자인 프로 7 관련 에러메시지는
고객님 원도우 사용 환경에 따른 에러 발생 현상으로
추측이 됩니다.

관련 에러 메시지 사항을 화면 캡쳐하셔서
저희 service@formtec.co.kr로 보내주시면 화면 내용을
분석하여 문제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기타 소프트웨어 사용에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전화문의를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디자인프로 6은 실행은 잘되지만 막상 라벨지를 선택하면 0으로 나눌 수 없다는 오류 메시지가 뜹니다. 디자인프로 7은 설치는 되지만 실행하면 비스타의 작동 중지 창(1. 온라인으로 해결 방법 확인, 2. 프로그램 닫기)창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프로그램 닫기를 클릭하면 Runtime error 217 at 006F757E(메모리 주소)가 뜹니다. 따라서 디자인프로 6, 7 모두 비스타 64비트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실정입니다.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비스타 64비트]에서 오동작합니다.
다음글 인쇄를 하면 칸이 안맞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