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에러문의] 용지선택
번호 : 10593 분류 : 에러문의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07-08-24 조회수 :1216

 

안녕하세요.
저희 폼텍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디자인 프로 7은 설치 파일만으로도 모든 기능이 정상 작동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문의주신 내용이 고객님께 나타나는 특정 증상으로 추측이 됩니다.

계속해서 같은 증상이 발생하시면 저희 고객지원팀의
1:1 원격지원으로 상담을 받아 보셨으면 합니다.

기타 소프트웨어 사용 중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저희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전화문의]를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이번에 컴퓨터를 바꾸면서..
폼텍을 새로 다운받았어요.
예전에는 디자인프로 6을 사용했는데.
이번에 7이 새로 나왔길래 다운받아 사용할려고 합니다,
근데 처음에 제품선택할때요~
제품선택을 해도 용지가 바뀌지가 않네요~
샘플디자인 활용도 안되구요~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어요..
디자인프로7 다운받고 부가적인걸 더 다운받아야되나요?
답변부탁드립니다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용지선택
다음글 전화번호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