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에러문의] 마이 프린팅 프로
번호 : 10627 분류 : 에러문의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07-09-12 조회수 :1626

안녕하세요.
저희 폼텍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고객님께 제품 사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문의 사항과 관련하여 유선으로 고객지원팀에서 자세한
상담을 드리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어제 구입을 해서 내년 달력을 만드려고 보니 2007년 까지만 만들 수 있더군요.

동생 결혼식 사진으로 내년 달력 만들어 선물로 주려고 한건데 정말 실망입니다.

아니면 패치를 만들어서 업데이트를 할 수 있도록 해야하는거 아닙니까?!

지금 쓸데없이 돈을 버린 생각이 듭니다.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마이 프린팅 프로
다음글 라벨용지관련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