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인쇄관련] 문의 드립니다.
번호 : 10681 분류 : 인쇄관련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07-10-10 조회수 :8799


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저희 폼텍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 기종의 프린터에서 내부 테스트를 거쳐 용지규격이
설정되어 있습니다만 프린터 기종에 따라 미세한 오차가
발생하시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프린터 기기의 용지 공급속도, 프린터 기기의 구조에
따른 미세한 차이로 라벨 수량은 많은 용지일수록 그 차이가
크실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보다 정확한 출력을 원하시는 경우 저희 고객지원팀과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셨으면 합니다.

기타 소프트웨어 사용에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전화문의]를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수고하십니다.
앞서 주신 답변 너무 감사합니다.
말씀하신대로 그레이스케일로 설정을 변경 후 인쇄하였더니 제대로된 인쇄물이 나옵니다.

한가지 더 여쭙겠습니다.

프린터여백조정은 완벽하게 맞췄으나 실제 라벨지에 인쇄해보면 오차가 있습니다.
인쇄가 약 2~3mm 정도 위쪽으로 밀려서 출력됩니다.
쉽게말해, 라벨지의 실제 칼선과 인쇄되는 칼선은 2~3mm 오차가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죠??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문의 드립니다.
다음글 글씨만 살짝 깨져서 인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