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에러문의] 폼택 디자인 프로 7
번호 : 12333 분류 : 에러문의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11-05-11 조회수 :4105

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디자인 프로 7] 업데이트와 관련해 느려지는 증상을
대한 문의를 주신 것 같습니다.

최신 업데이트된 [디자인 프로 7]의 경우 속도 향상을
위해 많은 부분이 개선되어 속도 저하 현상은 현재
없는 것으로 파악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문의해주신 증상(미리보기 또는 이미지 위치 조정 시)
으로 미루어보아 디자인 시 사용하신 원본 이미지(사진) 크기로
인한 문제로 추측이 됩니다.

큰 이미지(사진)를 원본 그대로 사용하여 디자인 시 크기를
작게 재조정해 주시는 것은 이미지의 고유 크기(용량)가 그대로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이미지 위치 조정이나 미리보기 시 속도저하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용하신 이미지(사진 포함) 이미지 크기(용량)를
최적화(리사이징)해 주실 필요가 있습니다.
(이미지 편집 또는 뷰어 소프트웨어를 이용.
이미지(사진) 크기를 적정크기 [화면에서 보시는 크기보다
약간 크게]로 줄여주신 후 사용하시면 속도 개선에 효과적
이십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를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폼택 디자인 프로를 몇년동안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근 한달쯤 사이에 업데이트를 했는데..
너~~무 느립니다.
제 컴에서만 그런가 보다 하고 있었는데.
다른 분의 컴에서도 그렇다고 하네요.

너~~무 느려서 성질나요.
개선 방법 없나요!?

미리보기시, 이미지 위치 조정시 등.





 좋아요 0
덧글 1
redcyy 제가 몇년동안 쓰고 있는데. 기존에 안그랬떤 현상이 현재 발생하고 있는거에요~ 이미지 파일도 기존에 문제 없이 사용했던 그대로구요~ 소프트웨어가 업데이트 되면서 발생한 문제 같습니다. 검토해주세요. 2011-05-11
이전글 폼택 디자인 프로 7
다음글 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