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디자인을 먼저 하신 후 엑셀 자료를 적용하시는 방법입니다.
*. [디자인 프로 7]을 실행
*. 사용하실 제품을 선택하신 후 [확인]를 누릅니다.
*. 메뉴 바 [삽입]-[표]-행,열값을 적절히 지정 후 확인
(죄송하지만 현재 표 기능에서 선 두께 조정은 하실 수 없습니다.)
1. 상단 메뉴 바 [자료]-[자료관리]를 선택합니다.
2. 자료관리 창이 나타나고 화면 왼쪽의 메뉴 바 [파일]-
[엑셀 자료 열기]를 선택합니다.
3. 자료 열기 창이 뜨면 해당 엑셀 자료를 찾아 선택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다른 이름으로 저장 창이 뜨면 [확인]
4. 화면 오른쪽 상단의 [파일변환]
(자료변환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메시지)
5. 자료가 화면에 나타나면 [라벨디자인]을 클릭합니다.
6. 상단의 [인쇄범위설정]-[현재 그룹 구성원]
[현재 편집중인 디자인파일에 적용] 선택하시고 [적용] 버튼을
눌러주세요.
7. 인쇄할 항목 선택 창이 나타나면 창 중앙에 > 또는 >> 를
하여 인쇄할 항목을 선택하신후 [확인]버튼을 눌러주세요.
8. 화면에 내용이 입력된 라벨 한 장이 나타납니다.
기존의 표에 항목등을 적절히 배치를 해주시고
9. [파일]-[인쇄미리보기]창에서 확인하시고 인쇄하시면 됩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전화문의를 주시고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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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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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를 그려 엑셀로 작성한 물류 분류를 알괄 작성하고 싶은데요. 하기 내용에 대해 부탁드립니다.
1. 표의 선의 굵기를 변경하는 방법
2. 엑셀에서 작성한 data를 이미 작성한 표에 일괄 입력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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