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류 메시지로 보아 엑셀 파일 변환 후 mdb 파일 생성의
문제로 추측이 됩니다.
이는 신규 mdb 파일 생성의 경로 또는 원도우 권한 문제일 가능성이
클 것 같습니다.
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저희 고객지원팀
(1588-4952)으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원인을 파악하여 문제점을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제품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폼텍디자인 프로 7을 이용하여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되고있습니다.
엑셀을 이용하여 주소록만들기위해 해당프로그램을 실행후 자료 → 자료관리 → 엑셀 자료 열기 → 원하는파일 선택 → 원하는 폴더 지정시
---------------------------
오류
---------------------------
'C:\Documents and Settings\Administrator\바탕 화면\TMP\11_Sheet1.mdb' 파일이 없습니다.
---------------------------
확인
---------------------------
위와 같은 오류가 나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