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제품 이용에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문의해주신 바코드(code 128) 오류 사항은
수정이 완료되었으나 현재 패치버전으로는
제공해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죄송하지만 기존에 설치되어 있어 있는
[디자인 프로 7]을 제어판에서 제거하신 후
폼텍 홈페이지에서 최신 버전(7.3.1.2)을 다운로드
받아 재설치해 보셨으면 합니다.
업무가 시작되는 월요일에 문의해주신 사항과 관련해
유선으로 다시 한번 자세한 상담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제품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http://www.formtec.co.kr/cs/cs_qna.html?board=qna&mode=read&id=13198&kw_name=&kw=&page=1
언제 해결된 패치 올라오나요? 기다리다 현기증날거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