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사용방법] 물류관리용 라벨 엑셀자료 만드는 방법 문의
번호 : 12453 분류 : 사용방법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11-09-20 조회수 :4775

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디자인 프로 7]의 3120 운송장 샘플 디자인 내용을
검토하신 것 같습니다.

해당 샘플 디자인에 표기된 각 항목을 엑셀 자료에
목록으로 기입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자료 입력 시 주의사항)

1) 엑셀 첫줄은 각 열의 제목으로 기입하셔야 합니다.
  예) 상호, 전화, 주소, 품명, 수량, 중량, 물품가액...

2) 2번째 줄부터 출력할 내용이 입력되어야 합니다.

3) 열 제품의 순서는 인쇄시 순서와 무관합니다.

위 내용은 동영상 교육의 엑셀주소 활용을 참조해
응용하시거나 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저희 고객지원팀(1588-4952)으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사용 방법을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련해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를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라벨템플릿에 보니까 운송장 라벨 (제품코드 3120)도 있더라구요

이건 엑셀자료를 어떻게 만드나 해서요..

이와 관련된 교육을 듣고 싶은데 어떤 교육을 받으면 좋을까요?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물류관리용 라벨 엑셀자료 만드는 방법 문의
다음글 엑셀에서 자료변환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