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에러문의] 전체 붙여넣기
번호 : 12479 분류 : 에러문의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11-10-24 조회수 :6292

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재해 증상만으로는 원인 규명이 어려운 사항일 것 같습니다.
(일시적 증상으로 추측이 됩니다. 컴퓨터를 재부팅 후 사용해
보셨으면 합니다.)

동일 증상 발생 시 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저희 고객지원팀(1588-4952)
으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한 상담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해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를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안녕하십니까?
폼텍 디자인7을 사용하고있습니다.
제가 한장에 똑같은 문구를 넣어서 출력을 자주하였는데
지난주 금요일 부터 전체 붙여넣기가 안되고 있습니다.
무슨 문제때문인지 알수가 없네요.
8칸짜리 라벨지 한칸에 내용을 쓰고 나머지 7칸에 똑같이 붙여넣기가
안되고있습니다.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전체 붙여넣기
다음글 윈도우 7 64비트 - 실행오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