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재해 증상만으로는 원인 규명이 어려운 사항일 것 같습니다.
(일시적 증상으로 추측이 됩니다. 컴퓨터를 재부팅 후 사용해
보셨으면 합니다.)
동일 증상 발생 시 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저희 고객지원팀(1588-4952)
으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한 상담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해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를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안녕하십니까?
폼텍 디자인7을 사용하고있습니다.
제가 한장에 똑같은 문구를 넣어서 출력을 자주하였는데
지난주 금요일 부터 전체 붙여넣기가 안되고 있습니다.
무슨 문제때문인지 알수가 없네요.
8칸짜리 라벨지 한칸에 내용을 쓰고 나머지 7칸에 똑같이 붙여넣기가
안되고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