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디자인 프로 7]에 저장된 자료 파일을 엑셀 파일로 저장을
하시는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시는 것 같습니다.
엑셀 파일로 저장 기능은 사용하고 계신 원도우에서 제공되는
변환기를 이용하고 있는 관계로 [디자인 프로 7]을 재설치하셔도
문제 해결이 쉽지 않는 편 입니다만 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저희 고객지원팀(1588-4952) 으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한 상담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해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를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저장위치지정하고 이름까지 적어서 확인누르면
그상태로 다운이 됩니다.
프로그램을 지웠다가 다시깔아도 똑같구요.
엑셀파일로 저장하기 오류나는것같아요
왜그런가요 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