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폼텍 소프트웨어 설치 시 오류가 나시는 경우
하위 경로에서 별도로 제공되고 있는 설치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받아 재 설치해 보셨으면 합니다.
홈페이지 > 고객지원 > 질문과 답(Q&A) > 1번째 공지 글
[디자인 프로 7] 원도우 XP 설치 오류시 설치버전 > > >
기타 소프트웨어 설치와 관련해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전화문의]를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프로그램을 설치 할려해도 애러 멧시지 발생
내부오류:Failed to expand shell folder constant "userdocs"라는
팝업창 발생 확인 클릭하면 설치가 되지 않고 종료됨
해결 방법을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