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에러문의] 설치 후 실행이 안됩니다.
번호 : 12693 분류 : 에러문의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12-04-10 조회수 :4493

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디자인 프로 7]은 원도우 7 - 64비트 환경을 지원하고
있습니다만 문의해주신 에러 관련 메시지로 미루어 보아
[디자인 프로 7]가 운영에 필요한 원도우 환경 중
특정 파일의 부재 또는 손상이나 프로그램 상의
자원 관리(메모리) 충돌 문제로 추측이 됩니다.

[디자인 프로 7]이 원도우 다양한 파일과 같이 참조되어
운영되는 관계로 문제 해결이 쉽지 않는 편 입니다만
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저희 고객지원팀(1588-4952)
으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한 상담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해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를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Formtec Design Pro7을 다운로드하여 설치를 마치고 나서
실행을 시키고 나면 " Formtec Design Pro7의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fksms 오류메세지가 뜹니다.

OS : Win7 64 64Bit 입니다.

컴을 두 대나 설치를 하고 실행을 시켰는데...
마찬가지로 두 대의 컴이 모두 동일한 오류메세지 창이 뜹니다.

설치파일 설명에는 분명히 Win7 64Bit가 호환이 된다고 하였는데요.

본래 Win7 64Bit는 사용할 수 없나요?

바로 주소라벨을 제작해서 발송을 해야하는데.. 참으로 답답합니다.

부디 해결책을 마련해 주십시요.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설치 후 실행이 안됩니다.
다음글 밀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