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해주신 증상은 사용중이신 프린터 드라이버의
인쇄 옵션과 관련이 있는 문제로 추측이 됩니다.
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저희 고객지원팀(1588-4952)으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한 상담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련하여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전화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HP 데스크젯 3050복합기 사용중입니다.
라벨지 3102로 인쇄하면 빈용지만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엑셀로 작업하여병합한것도 아니고 일반 편집에서 내용만 넣고 작업하였으나
빈용지만 나오고 있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