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에러문의] 윈도우7 64비트에서 실행불가?
번호 : 12731 분류 : 에러문의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12-05-16 조회수 :6994

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디자인 프로 7]은 원도우 7 - 64비트 환경을 지원하고
있습니다만 문의해주신 에러 관련 메시지로 미루어 보아
[디자인 프로 7]가 운영에 필요한 원도우 환경 중
특정 파일의 부재 또는 손상이나 프로그램 상의
자원 관리(메모리) 충돌 문제로 추측이 됩니다.

[디자인 프로 7]이 원도우 다양한 파일과 같이 참조되어
운영되는 관계로 문제 해결이 쉽지 않는 편 입니다만
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저희 고객지원팀(1588-4952)
으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한 상담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해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를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디자인프로7을 다운받아 설치후 실행을 하면 디자인프로7의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라고 나오면서
안되네요. 몇번을 지우고 다시 설치를 해도 같은 증상만 나오네요.
XP에서는 정상적으로 잘되는데 윈도우7에서만 이러는건지..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윈도우7 64비트에서 실행불가?
다음글 폼텍디자인 7을 쓰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