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소프트웨어] 엑셀파일 변환시 여러시트를 추가하는 방법
번호 : 12752 분류 : 소프트웨어 작성자 : jiseong2 등록일 : 2012-06-04 조회수 :11761
안녕하세요.
폼텍에서
엑셀파일을 열어서 여러시트 중에 한개만 선택하는 것은 되는데 여러시트를 그룹으로 지정해서 내가 원할때마다 원하는 시트를 불러들여 출력하는 방법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여러시트를 한번에 변환하는 방법을 알려주셨음 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디자인프로7 용지변경이 되지않습니다
다음글 엑셀파일 변환시 여러시트를 추가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