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디자인 프로 7 업데이트 과정에서 해당 폴더의 권한 문제로
인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디자인 프로 8 또는 9로 같은 증상이 나타나는지 다른 버전을
먼저 설치해 보시고요.
문제해결이 안되시는 경우 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저희 고객지원팀(1588-4952)으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한 상담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윈도우8 사용하고 있고 폼텍은 7버전이 필요해 다운받으려고 하는데
다운까지는 다 완료했는데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
수정된 디자인프로 7을 다운로드 합니다.
다운로드 중...
DesignPro7.exe파일의 버전 확인 및 다운로드 중입니다.
0/8
-
이런 창이 나타나고 그 다운로드가 전혀 진행이 안되고 창이 계속 남아있습니다.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