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파일 저장 중 오류가 발생하신 것으로 추측이 됩니다.
제조일자를 변경 후 [다른 이름 저장]하신 후 다시 열어
확인해 보시고요.
같은 증상이 발생하시는 경우 자세한 원인파악을 위해서
죄송하지만 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저희 고객지원팀(1588-4952)으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한 상담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련해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를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회사 특성장 자주 제조일자를 바꾸고 저장하고 합니다.
그런데 오늘 제조일자를 다른 날짜로 변경하고 저장 버튼을 누르고 닫았다가, 다시 동일한 파일을 열었더니 저장이 안 되었고 예전 제조일자가 표기되어있었습니다.
프로그램을 다시 지우고 깔아도 동일한 현상이 반복 되었습니다.
해결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