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원도우를 업그레이드하고 새로 설치한 프린터 드라이버의
변화로 인해 여백이 잘 안 맞는 것으로 추측이 됩니다.
인쇄 시 상단으로 인쇄되시는 문제는 소프트웨어상의 인쇄
미리보기 화면은 가상으로 인쇄 전 상태을 보여드리는
과정으로 결과물과 차이가 발생하실 수 있습니다.
이는 동일한 프린터라 할지라도 사용기간이나 롤러 마모상태,
각 프린터 제조사마다 고유출력 위치값이 물리적으로 미세한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런 프린터의 오차 값을 소프트웨어적으로 보정해
줄 수 있는 기능이 바로 프린터 여백조정 기능입니다.
이는 폼텍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정교한 위치에 출력을
요구는 대다수의 라벨 프로그램, 포토샵과 같은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에서도 사용되는 필수 기능입니다.
출력 시 여백이 맞지 않을 경우 [프린터여백조정]에서
조정하실 수 있습니다 .
* 여백 조정하실때에는 인쇄 실패하신 용지를 기준으로
눈금자로 측정하셔서 여백조정 후 테스트 인쇄도 같은 용지를
이용해 출력하시면 보다 정확합니다.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조정을 하십시오.
1) 디자인 프로 9 (기준) : [홈]-[인쇄미리보기]-[프린터 여백 조정]
2) 현재 출력된 잘못된 인쇄물을 기준으로 눈금자로 확인하여
몇 mm를 어느 방향으로 이동시킬지 결정합니다.
3) (예로 7 mm 가 위로 올라가서 잘못 인쇄된 경우.)
[윗쪽 여백 : 이동방향을 밑에 방향으로 7 mm 이동시]
-. 출력위치를 기준으로 왼쪽( ← )방향으로 이동시 -
-. 출력위치를 기준으로 오른쪽( → )방향으로 이동시 +
-. 출력위치를 기준으로 위쪽( ↑ )방향으로 이동시 -
-. 출력위치를 기준으로 아랫쪽( ↓ )방향으로 이동시 +
현재 입력되어 [윗 쪽]란에 오차값을 증감시킴
4) [세로용지] 의 [왼 쪽]= 0, [윗 쪽]= 7 으로 입력한 후
[확인]합니다.
5) [파일]- [인쇄 미리보기]창에서 [인쇄]버튼을 클릭하여
출력을 합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해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를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designPro8을 사용하다가 컴퓨터를 삼성모델로 교체하고 designPro9으로 Upgrad하여 현재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출력물이 예정에 디자인 해 놓았던 화일이든 새로 편집한 화일이든 폼텍에서 구입한 ㄹ하벨지와 전현 다르게 인쇄되어 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