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에러문의] 폼텍 디자인 프로 9 일반 사용자 계정 실행 문의
번호 : 13584 분류 : 에러문의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15-12-15 조회수 :3507

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해주신 표준 사용자 권한에 따른 실행 문제는
원도우 레지스트리에 디자인 프로 9의  환경 관련 정보의
읽고 쓰기와 깊은 관계가 있는 문제로 당장은
수정이 불가능한 상태일 것 같습니다.

 

우선 고객님께 사용하실 수 있는 패치 방법과 관련 파일(패치)
정보를 고객님 이메일로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기타 제품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전화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안녕하세요, 폼텍 디자인 프로 9 사용 관련하여 문의합니다.
Q&A 게시글 번호 13557 게시글과 거의 비슷한 내용입니다.

회사 윈도우 7 PC에서 사내 업무용으로 폼텍 디자인 프로 9를 설치를 하였는데, 매 번 실행을 할 때 마다 관리자 권한을 묻습니다.

전산 보안상 일반 직원들은 윈도우 7에서 반드시 사용자 계정으로 접속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프로그램 한번 실행하려 할 때 마다 관리자가 직접 가서 실행시켜 주어야 하는 불상사가 있습니다. 물론 일반 직원들에게 관리자 권한을 부여할 수도 없습니다.

윈도우 7 에서 관리자가 아닌 일반 사용자가 이런 관리자 권한 요청을 묻지 않고 폼텍 디자인 프로 9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참고로 폼텍 디자인 프로 7에서는 이런 문제가 전혀 발생하지 않았는데, 9 버전에서부터 이런 문제가 발생하여 난감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폼텍 디자인 프로 9 일반 사용자 계정 실행 문의
다음글 엑셀로 바코드 출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