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저장 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엑셀에서 [파일] - [새로만들기] - [새 통합문서]를 먼저 하나 만드세요.
2. 엑셀 원본 데이터에서 사용할 영역 [복사]
3. 1번째 셀 클릭하고 [선택하여 붙여넣기] - [값만]
4. 또는 데이터형식(텍스트)로 선택하고 [확인]
5. 새통합문서를 다른이름으로 저장 후
6. 새로 저장한 파일에서 복사
그래도 같은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저희 고객지원팀(1588-4952)으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히 상담 드리겠습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련해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