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icrosoft AccessDatabaseEngine 2010 이라는 엑셀자료
변환기가 문제가 생긴 것 같습니다.
윈도우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디자인 프로 9"과
"Microsoft AccessDatabaseEngine 2010"을 같이 제거 한 후
폼텍 홈페이지에서 디자인 프로 9 최신버전을 다운로드받아
재설치해 보셨으면 합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폼텍디자인프로9에서 디자인파일을 선택하면 질의-작업을 위해 필수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합니다. 진행하시겠습니까?->예 라고 하면 설치진행이 되고나서 디자인파일이 열립니다. 그런데ㅡ,, "완료되었습니다. 자료를 다시 선택하여 주세요." -> 확인 하고나서 자료선택을 위해 자료관리를 누르면 동일한 질문이 다시 반복됩니다. 자료를 선택해도 계속 같은 질문이 반복됩니다. 예를 하고 확인을 해도 자료는 열리지 않고 질문만 반복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