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저희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죄송하지만 문의해주신 내용만으론 원인 파악과
해결 방법에 대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운 상태입니다.
(단,편집 화면 왼쪽 상단 라벨용지 창에서 2칸 이상을
선택하여 디자인하신 경우 [자료]-[자료관리]메뉴를
클릭 시 "복수 라벨 편집작업은 데이터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라는 안내 메시지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저희 고객지원팀(1588-4952)
으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한 상담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전화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폼텍 디자인프로9에서 기존에 라벨디자인을 저장한 자료가 있어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새로 저장 후 다시 사용할려고 보니...
자료관리가 비활성화가 되어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활성화로 바꿀수가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