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죄송하지만 문의해주신 내용만으론 원인 파악과
해결 방법에 대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운 상태입니다.
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저희 고객지원팀(1588-4952)
으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한 상담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해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를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안녕하세요
저희 사무실에 컴퓨터에서 디자인프로 9 사용하고있습니다
공유서버 폴더에 작업해 놓은 바코드 디자인들을 새로운 컴퓨터에서
작업하기 위해 디자인프로9을 설치하고 파일 열러고하면 파일손상으로
열리지 않습니다.
몇몇 컴퓨터는 열리고 디자인프로9 동일하게 사용하는데
어디는 되고 안되는 이유를 알 수있을까요?
개선 방법도 확인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