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해주신 증상은 프린터 오류로 인한 인쇄 시작점의 이동 또는
프린터 드라이버의 변화문제로 발생하는 문제일 수 있습니다.
물리적인 오차이나 프로그램에서 보정해 줄 수 있는 방법이
[프린터 여백조정]기능이라고 있습니다.
여백 조정하실때에는 인쇄 실패하신 용지를 기준으로
눈금자로 측정하셔서 여백조정 후 테스트 인쇄도 같은 용지를
이용해 출력하시면 보다 정확합니다.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조정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디자인프로 9 (기준):[홈]-[인쇄미리보기]-[프린터여백조정]
2) 현재 잘못 출력된 인쇄물을 기준으로 눈금자로 확인하여
몇 mm를 어느 방향으로 이동시킬지 결정합니다.
3) (예 : 5 mm 가 윗쪽으로 잘못 인쇄된 경우)
현재 입력되어 [수직]란에 오차값을 증감시킴
4) [세로용지] 의 [수평]= 0, [수직]=5 으로 입력한 후 [확인]합니다.
5) [인쇄 미리보기]창에서 [인쇄]버튼을 클릭하여 출력을 합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해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3145제품입니다.
칼선맞춤으로 해서 A4에 프린트 한거를 스티커에 맞춰보니깐 A4랑 스티커도 맞지를 않더라고요.
그러니깐 스티커 칸이 실제 칸과 디자인이 잘못되서 나온거 같아요.
다른거는 이렇게 오차가 안 심했는데. 칸이 적어서 그런가 몇개는 아예 핀트가 나가서 쓸수없을 정도입니다.
이거 해결좀 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