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에러문의] 기존 사용 양식 실행 시 오류 메시지 문의
번호 : 15172 분류 : 에러문의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21-03-03 조회수 :2459

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간혹 외국산 백신 또는 윈도우 기본 백신프로그램(디펜더)으로

인해 동작이 정상적이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실행 중인 보안(백신) 프로그램을 종료해 주시고 프로그램 실행 부탁드리며

Microsoft AccessDatabaseEngine 2010 이라는 DB 연결 엔진 문제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윈도우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디자인 프로 9"과

"Microsoft AccessDatabaseEngine 2010"을 같이 제거 한 후

폼텍 홈페이지에서 디자인 프로 9 최신버전을 다운로드받아 재설치해 보셨으면 합니다.

 

보다 자세한 원인파악을 위해서 죄송하지만 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저희 고객지원팀(1588-4952)으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한 상담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안녕하세요?
라벨지 출력 시 디자인프로9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수년 간 잘 사용했던 라벨지 양식 (기존 사용 중) 실행 시
이전에 없었던 에러메시지로 인하여 프로그램 실행이 불가한 상황입니다.
아래 에러내용 확인 후 해결방안에 대하여 조언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에러메시지 내용
Exception EDatabaseError in module DesignPro9.exe at 004F8226.
qTA110: Cannot perform this operation on a closed dataset.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기존 사용 양식 실행 시 오류 메시지 문의
다음글 인쇄시 그림 일부가 잘려서 인쇄되요